본문 바로가기
삼성역

서울 삼성역 근처 샐러드 맛집샐러드 박스 Salad Box, 건강을 생각하는 가벼운 식사

by 밥아재 2025. 1. 31.
반응형

서울 삼성역 근처 샐러드 맛집
샐러드 박스 Salad Box, 건강을 생각하는 가벼운 식사


매일 많이 먹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오늘은 샐러드!


 

 

 

길고 긴 설 연휴가 지났습니다. 어떻게, 이번에는 고단백 고지방 명절 음식을 조금만 먹겠다는 다짐은 안녕하십니까?^^ 딱히 명절음식 때문 만은 아니더라도, 매일 매일 맛있는 점심과 저녁의 모임자리로 인해, 우리는 언제나 과하게 먹고 있다는 생각 속에 불어나는 몸을 보며 후회를 하곤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뭐, 맛 있는 걸 어떡합니까?^^

 

아무튼 '다이어트' 혹은 '가벼운 식사'라는 생각이 머리에 지배적으로 들어올 때 쯤에 부담없이 찾아볼 수 있는 샐러드바가 삼성역 인근에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한번 살펴볼까요?

 

1. 삼성동 샐러드 맛집 샐러드박스 운영시간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86길 6 1층

 

 

 

 

Salad Box라는 간판이 깔끔하게 샐러드바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모습. 시원한 윈도우 안에서 샐러드를 먹고 있는 사람들을 보게 되면서 알게 된 곳입니다. 

 

'샐러드 먹고 밥이 되겠어?'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겠지만(고백하건데... 저도 처음에는 그랬습니다..ㅡ,.ㅡ;) 결론부터 말하자면 밥이 됩니다! 충분히 됩니다.

 

더우기 매일 매일 찾은 회식과 친구들과의 술자리로 인해 뱃속이 허전할 틈이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면,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한 두 번쯤은 싱그러운 샐러드를 식사로 먹는 것도 좋다는 생각입니다.

 

 

✔ 위치

삼성역 2번 출구, KT&G 가기 전 골목

 

 

✔ 오픈 시간

평일 : 07:00 ~ 20:00

토, 일 : 휴무

 

 

2. 매장 내부

 

 

샐러드 박스의 카운터와 주방은 작은 카페의 느낌이 나는 프론트와 진열장이 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Vegitable한 느낌의 드는 베이지색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 또한 샐러드 바 느낌이 물씬 나구요.

 

상당히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샐러드바라는 이미지와 찰떡궁합인 것 같습니다.

 

 

3. 샐러드 박스의 메뉴 & 가격

 

 

 

샐러드, 포케, 랩 샌드위치를 중심으로 8천원~ 1만원 초반대까지 메뉴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사실 채소값도 비싼 요즘, 채소를 그저 '풀'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으시겠죠?^^ 당연히 Salad Box의 메뉴에는 풀만 있지는 않습니다. 맛있는 치즈가 함께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저는, 리코타 치즈가 듬뿍 들어 있는 메뉴로 선택을 해보았습니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 9천 500원 !

그 동안은 포케를 먹어 왔는데, 오늘은 포케보다 더 가벼운 샐러드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5. 메인 메뉴 - 샐러드 & 파스타

 

드디어 메인 메뉴 중 하나인 리코타 치즈 샐러드 등장입니다! 앗, 아이스크림을 얹었는 줄...ㅋㅋ 리코타 치즈입니다.

스쿱으로 듬뿍 두 덩어리를 퍼서 얹은 모습입니다. 검은색의 빵은 아마도 오징어 먹물빵 같은 느낌이던데,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짝궁은 바질 파스타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엇... 저것도 무척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약간 더 출출한 경우에 방문하는 경우에는 저 도 바질 파스타 샐러드를 한번 트라이 해봐야겠습니다.

 

드레싱 소스도 함께 서빙됩니다. 이번에는 유자 드레싱~ 유자 향이 상당히 달콤 향긋합니다

 

 

 

바질 파스트 샐러드에는 제가 좋아하는 올리브도 한 줌 들어 있는 모습입니다.

그래도 오늘의 저는 리코타 치즈에 목숨을 걸었습니다!

 

 

발사믹 소스의 Deep한 컬러가 시각적으로 충분한 기대감을 주는 모습니다. 물론 가장 먼저 포크가 찍은 곳은 '리코타 치즈'였습니다. 스윽~ 베어서 이베 물고 혀로 오물오물 입안에 요리조리 발라봅니다.

 

"오~~~ 부드러!! 부드러!!"

 

리코타 치즈가 이렇게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이라는 것을 예전에는 미처 몰랐습니다. 진짜요.

 

오징어 먹물 브래드는 딱 피트입니다!ㅋㅋ 한 포크 찝어서 샐러드를 먹기 시작하면, 소가 여물을 씹어 올리듯 계속 계속 손이 가는 맛입니다. 저도 올드한 세대로부터 사상주입교육(?)을 받아온 세대라, 샐러드가 밥이 된다고? 주의가 있었지만, 샐러드 박스를 다니면서 부터는 생각이 싹~ 초기화되었습니다.

 

정말 맛 있는 샐러드를 한 Bowl 뚝딱 가능합니다! 삼성역 근처에서 상큼 발랄한 샐러드 맛집을 찾는 분들께 바로 추천합니다. 

 

 

총평

 

샐러드도 충분한 식사가 되어줍니다. 칼로리에 대한 부담도 덜기에 충분합니다. 건강하고 가벼운 식사가 필요할 땐, 역시 샐러드!!

 

  1. 맛 : 상
  2. 친절 : 상
  3. 청결 : 상
  4. 재방문 : 100%

 

 

 

총점 : ♡ 하트 다섯 개! 드립니다!

 

 

반응형